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섬세이가 1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 2024' 전시를 발판 삼아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섬세이는 올해 처음 CES에 참가했다. 베네시안 엑스포홀 내 테크웨스트관에 마련된 섬세이 부스에 관람객 약 3천 명이 방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섬세이는 관람객들이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부스를 꾸렸다. 부스보다 높은 6m 높이 나무를 설치해 눈길을 모았다.
부스에 들어선 관람객들은 자연의 모습을 구현한 동굴, 바다, 숲 부스를 맨발로 체험하고 섬세이 제품을 살펴봤다. 바디 드라이어 '에어샤워'와 올해 출시를 앞둔 산소발생기 '인더포레스트'가 전시됐다.
섬세이는 이번 CES 참가를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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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혁 섬세이 대표는 "자연을 기술로 구현한다는 섬세이의 철학이 전 세계적인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해외 고객 확보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섬세이 주력 상품인 '에어샤워'는 출시 2년 만에 시그니엘, 그랜드 워커힐 등 국내 랜드마크 호텔에 비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