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母 서정희 남친에 "미모의 연하남이다" 칭찬

생활입력 :2024/01/12 15:01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서정희가 남자친구를 방송에서 처음 공개한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예능물 '속풀이쇼 - 동치미'는 '남편이고 자식이고 내 인생 살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는 서정희를 비롯해 배우 선우은숙·전성애와 개그맨 김원효가 함께한다.

[서울=뉴시스] 13일 방송되는 MBN 예능물 '동치미'는 '남편이고 자식이고 내 인생 살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MBN 제공) 2024.01.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서정희는 지난 '동치미' 출연 당시 "나중에 (남자친구를)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하겠다"고 선언했었다. 이날 남자친구와 '동치미'에 동반 출연하며 약속을 지켰다.

이날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 지은 집을 소개한 서정희는 집에서 딸 서동주와 방송인 안혜경, 그리고 '미모의 연하남' 남자친구와 함께 식사를 했다.

이어 서정희 남자친구는 "(열애설) 기사의 주인공이 제가 맞습니다"라며 "(만난 기간은) 1년 넘었다고 보면 될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한 그는 서정희에 대해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순수하고 섬세하다가 어떨 때는 터프하기도 하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관련기사

함께 자리한 안혜경과 서동주는 "어떻게 만났냐", "데이트는 어디서 하냐" 등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서정희의 남자친구가 당황하자 서동주는 엄마 서정희의 남자친구에 대해 "미모의 연하남이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