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100호점 돌파

가맹비 0원…예비 창업자 및 경력단절자 관심

중기/스타트업입력 :2024/01/10 15:17

천재교과서는 지난달 20일 오픈한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가 열흘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는 오픈 이후 누적 계약 건수가 빠르게 증가해 지난 12월29일 기준 104개 제휴센터가 계약을 완료했다. 천재교과서는 2025년 AI 디지털 교과서 순차 적용에 따라 ‘디지털 읽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이 최단 기간 100호점 돌파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는 기존 밀크T북클럽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선생님과 함께하는 디지털 독서 및 쓰기 프로그램’이다. 공부방, 학원, 교습소 등 공간의 제약없이 교육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운영 가능하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100호점 돌파

또한 학습생 관리부터 학부모 상담까지 43년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스마트 운영 관리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나, 경력단절자 등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특히 가맹비나 보증금, 재계약금 등 초기 투자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기존 운영 중인 과목에 추가 형태로 부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월 상담 예약 및 완료자를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1월 계약 완료 시 고급 헤드셋 3대를 전원 증정한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곽영희 사업단장은 “AI디지털 교과서 도입과 함께 디지털 읽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의 경우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이 없는 가맹비 0원 정책 등이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