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연극 ‘찔레꽃’ 최대 45% 할인

인터넷입력 :2024/01/09 16:53

NHN링크는 연극 ‘찔레꽃’의 관람권을 최대 45% 할인가에 제공하는 새해 맞이 티켓링크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찔레꽃’은 가족을 위해 평생 희생하며 살아온 엄마 ‘진순’과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던 딸 ‘미주’에게 찾아온 비극을 배경으로 한 연극이다. 1월 6일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개막 후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찔레꽃’ 서상완 극작가는 “여성의 서사를 다룬 이야기로, 시대를 관통하는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조준희 연출은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작품이 되기를 소망하며 작품을 준비했다”는 말을 전했다.

NHN링크는 ‘찔레꽃’ 제작사인 ‘Dongguk Theatre Lab(동국씨어터랩)’과 함께 티켓 예매 포털 티켓링크에서 2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자(父子), 모녀(母女)간 관람 시에는 정상가 3만원에서 45%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직장인(30%), 학생(40%), 재관람자(45%)에게도 할인을 제공한다.

연극 ‘찔레꽃’ 포스터

NHN링크 관계자는 “연극 ‘찔레꽃’은 개막 후 ‘부모와 자녀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연극’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라며, “이번 새해 맞이 티켓링크 문화 이벤트를 통해 할인가에 연극 ‘찔레꽃’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접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