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2025년 공무원 시험 대비 설명회 연다

공단기만의 새로운 단기 합격 전략 마련

인터넷입력 :2023/12/21 14:19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025년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설명회 및 특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사혁신처는 실무 적용성과 민간 채용과의 호환성 강화를 위해 2025년 9급 공무원 시험부터 지식 암기 중심에서 현장 직무 중심으로 출제 기조를 변경하겠다고 밝혔다. 수험생들은 이전에 준비하던 방식과는 다른 공부법과 사고력 훈련이 필요해졌다.

공단기는 출제 기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전문 교수 및 다양한 연구진들과 함께 2025년도 시험 유형 분석을 마쳤으며, 공단기만의 새로운 단기 합격 전략을 마련했다. 수험생들에게 개편된 시험의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공단기의 대표 강사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 등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설명회 및 특강을 진행한다.

공단기, 2025년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온, 오프라인 프로그램 진행

온라인 설명회 및 특강은 라이브로 진행돼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설명회는 12월29일 진행되며 개편에 따른 국어, 영어, 한국사 및 전공과목의 출제 방향과 2025년 시험 대비 학습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온라인 라이브 특강은 12월26일에 국어, 28일에 영어를 진행하며 개편 내용을 반영한 예시 문항의 풀이 및 새로운 학습 플랜에 대해 소개한다. 온라인 설명회 및 특강은 오후 7시 공단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개인 맞춤형 컨설팅과 적극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한 오프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는 이달 30일 노량진 공단기 학원에서 진행된다. 공통과목과 전공과목의 학습 전략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전문가 및 합격자와의 1:1 맞춤 컨설팅 시간이 마련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합격의 길로 이끌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것이 우리의 일”이라며 “2025년 시험도 만반의 준비를 마쳤으니 믿고 따라와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