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대표 남상협·김성국)는 홈쇼핑모아 앱에서 무료로 AI프로필 사진을 생성할 수 있는 ‘AI 사진관’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홈쇼핑모아 AI사진관은 사진 한 장으로 AI 필터를 활용해 다양한 사진을 생성할 수 있으며, 홈쇼핑모아애 앱 이용자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별다른 이용료 결제 없이 무료로 사진을 생성 할 수 있다.
현재 AI사진관에서 제공하는 AI필터에는 ‘젊은 내 모습’을 비롯해 총 12가지 필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AI 증명사진 필터 등 10개 AI필터를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영상] 세상에서 제일 따뜻한 전시회2023.11.30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2023.07.11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2022.07.05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2022.02.20
AI사진관에서 사진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황금열쇠 1개가 필요하며, 황금열쇠는 매일 1개씩 무료로 제공되고, 친구 초대나 SNS 사진 공유 시에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홈쇼핑모아 김용문 바이럴팀장은 “올해 홈쇼핑모아는 AI사진관을 비롯해 농작물 재배 게임 모아농장과 모아 커뮤니티 등 이용자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앱에 추가했다”며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의 반응도 좋은 만큼 앞으로도 재미요소로 가득한 홈쇼핑모아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