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와 하이브의 합작법인 레벨스는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모먼티카’에서 연말을 맞아 황민현, 르세라핌, 스테이씨와 함께하는 NFT 상품 '테이크' 발매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예절샷', ‘탑로더 꾸미기’ 등 팬덤 놀이문화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한다.
모먼티카는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아티스트 라인업에 합류, 이날 오후 12시부터 모먼티카에 신규 가입하면 황민현의 웰컴팩을 선택해 소장할 수 있게 한다. 가수 황민현의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투어 시작 무대 위에서의 추억을 담은 테이크를 오는 22일 공식 발매한다. 미공개 보이스 메시지가 담긴 구매 특전부터 황민현 손글씨, 손그림으로 구성된 특별한 디지털 스티커팩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가수 스테이씨 관련해선 ‘2023 스테이씨 덕력퀴즈대회'를 시작으로 스테이씨 전용 디지털 데코키트를 통해 나만의 ‘탑로더' 꾸미기, ‘데뷔시 인증' 미션 등에 참여해 숨겨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9일 오후 12시 발매되는 상품에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부터 미공개 셀카 사진을 모먼티카에서 독점 공개한다. 발매 후 7일간 원하는 멤버를 확정해 구매할 수 있는 멤버팩도 제공한다. 스테이씨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와 시즌그리팅 등의 상품도 있다.
관련기사
- 레벨스, 가수 '백호' NFT 출시2023.09.12
- NFT 플랫폼 모먼티카, 걸그룹 '에이디야' 상품 출시2023.08.16
- NFT 플랫폼 모먼티카, 아이돌 '첫사랑' 입점2023.07.27
- 모먼티카, '스테이씨' NFT 출시2023.07.13
모먼티카는 오는 27일 오후 12시 르세라핌 관련 프로젝트도 공개한다. 미공개 셀카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담은 테이크를 약 2주간 모두 무료로 선물한다.
모먼티카 관계자는 “올 한 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한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테이크를 통해 따뜻한 선물 같은 시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말 라인업과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12월 라인업은 특히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는 기회가 되어 글로벌 팬덤 문화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