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8일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신규 월광 영웅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는 한때 평범한 인간이었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최후의 ‘밤의 일족’이 된 소년으로, 그 과정 속에서 얻은 무한한 삶과 방대한 지식을 활용해 고도의 과학 기술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개발한 천재 과학자다. 해당 기술이 세계에 일으킨 파란과 관련된 스토리는 월광 극장 ‘무결점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는 자신에게 여러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이를 바탕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암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첫번째 스킬로는 ‘공격력 증가’, 두번째 스킬로는 ‘명중 증가’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두 스킬 모두 각각 소울번 사용 시 강화 효과의 지속 턴을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소울번으로 강화한 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추가 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적 전체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세번째 스킬 ‘버틸 수 있겠어?’를 연계해 활용할 수 있다. ‘버틸 수 있겠어?’는 전투에 참여한 어떤 영웅이든 ‘소울번’ 사용 시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킴과 동시에 '버틸 수 있겠어?'의 방어력 관통이 증가하여 강력한 광역 피해를 입힌다.
관련기사
- 에픽세븐, 신규 영웅 화염 속성 전사 ‘케인’ 업데이트2023.10.20
- 에픽세븐, 론칭 5주년 기념 '이제라 건국제' 개최2023.09.01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3' 개막 D-12023.08.11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WCG 2023 무대서 ‘길드 워 인비테이셔널’ 진행2023.07.13
에픽세븐은 지난해 선보여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5성 월광 영웅 영입 이벤트'도 다시한번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일일 및 주간 업적 달성과 행동력 소비량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해당 포인트를 소모해 ‘5성 월광 영웅 모집판’을 다양한 월광 영웅으로 채울 수 있다.
이후 모집판에 모집된 월광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영입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월광 영웅 모집 외에도 장비의 강화 단계를 초기화 할 수 있는 ‘회귀의 마석’, ‘재귀의 마석’을 비롯해 영웅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