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강릉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오픈

강원 영동 지역 최초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월 최대 250대

카테크입력 :2023/12/06 14:37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원 영동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양질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강원 영동 지역에 처음으로 생기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이다.

총 대지 면적 2925㎡(약 886평)에 연면적은 936.92㎡(약 283평)로, 최대 34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한 강릉 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볼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전시장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늘어나는 전기차 수요에 발맞춰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증가하는 세일즈에 발맞춰 강원 영동 지역 고객들을 위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국내 어디에서든 볼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