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0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3 특별시즌: 부스트 ALL’을 오픈했다.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시즌은 기존 ‘부스트업’과 ‘ALL’의 특징을 결합시켜 랭크전에 폭파미션(2폭) 맵 20종이 모두 등장하고 승리 시 RP 200%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동일 등급 내 승급전을 제외해 더욱 빠른 등급 상승을 지원하며 랭크전 플레이, 라운드 승리 등의 퀘스트 완료 시 ‘GSR-6(MG) 니케’ 기간제 무기, 무기별 프리티켓, 경험치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길로틴 시스템에 새로운 형태의 스크린샷 증거자료가 추가되어 특수한 패턴을 가진 불법 핵 프로그램 사용 정황이 붉은색 뱃지로 표시된다. 개선된 스크린샷 증거자료는 공식 홈페이지 및 서든라디오 모바일 앱의 길로틴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매일 정해진 접속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Gaming 무기 멀티카운트’, 기간연장 아이템, 500 SP, 10만 경험치 등을 선물한다. 12월 28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접속 시 ‘플러스 콤보팩 EX 1일’을 제공하고 누적 시간에 따라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50시간)’, ‘PC방 유니크 SP 보급상자(60시간)’ 등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넥슨 노조 "논의 없는 男 혐오몰이 회견 분노...민주노총 필요성 원점 재검토"2023.11.30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새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2023.11.29
- 넥슨, 연말 앞두고 주요 게임에 오프라인 이벤트-업데이트로 이용자 소통2023.11.28
- 신작 PC 게임, 테스트 잇따라...낙원-던전스토커즈-킹덤:왕가의피 주목2023.11.28
더불어 KPOP 올라운더 걸그룹 ‘NMIXX(엔믹스)’ 캐릭터 세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남은 캐릭터 보유 기간 300일 이상을 달성하면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영구제 캐릭터에는 ‘점프 사운드 묵음’, ‘아군 발소리 끄기 기능’, ‘내 발소리 끄기 기능’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영구제 1세트를 획득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엔믹스(NMIXX)’ 포토 달력을 지급하고, 영구제 6세트 전체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포토 달력과 싸인 폴라로이드 6개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G18(MG) Cloud + BombTechkitⅡ Cloud 영구제’, ‘NMIXX(엔믹스)’ 싸인 마우스패드 및 포토 달력 등과 교환 혹은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