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랭크전 2023 특별시즌: 부스트 ALL' 오픈

길로틴 시스템 내 스크린샷 증거자료 개선, 특수 패턴 핵 포착 강화

디지털경제입력 :2023/11/30 14:41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0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3 특별시즌: 부스트 ALL’을 오픈했다.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시즌은 기존 ‘부스트업’과 ‘ALL’의 특징을 결합시켜 랭크전에 폭파미션(2폭) 맵 20종이 모두 등장하고 승리 시 RP 200%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동일 등급 내 승급전을 제외해 더욱 빠른 등급 상승을 지원하며 랭크전 플레이, 라운드 승리 등의 퀘스트 완료 시 ‘GSR-6(MG) 니케’ 기간제 무기, 무기별 프리티켓, 경험치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넥슨 ‘서든어택’, ‘랭크전 2023 특별시즌 부스트 ALL’ 오픈.

이와 함께 길로틴 시스템에 새로운 형태의 스크린샷 증거자료가 추가되어 특수한 패턴을 가진 불법 핵 프로그램 사용 정황이 붉은색 뱃지로 표시된다. 개선된 스크린샷 증거자료는 공식 홈페이지 및 서든라디오 모바일 앱의 길로틴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매일 정해진 접속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Gaming 무기 멀티카운트’, 기간연장 아이템, 500 SP, 10만 경험치 등을 선물한다. 12월 28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접속 시 ‘플러스 콤보팩 EX 1일’을 제공하고 누적 시간에 따라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50시간)’, ‘PC방 유니크 SP 보급상자(60시간)’ 등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KPOP 올라운더 걸그룹 ‘NMIXX(엔믹스)’ 캐릭터 세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남은 캐릭터 보유 기간 300일 이상을 달성하면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영구제 캐릭터에는 ‘점프 사운드 묵음’, ‘아군 발소리 끄기 기능’, ‘내 발소리 끄기 기능’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영구제 1세트를 획득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엔믹스(NMIXX)’ 포토 달력을 지급하고, 영구제 6세트 전체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포토 달력과 싸인 폴라로이드 6개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G18(MG) Cloud + BombTechkitⅡ Cloud 영구제’, ‘NMIXX(엔믹스)’ 싸인 마우스패드 및 포토 달력 등과 교환 혹은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