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은 스마트뱅킹, 사이다뱅크로 분리돼 있던 모바일뱅킹 채널을 사이다뱅크로 일원화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스마트뱅킹, 사이다뱅크로 분리돼 예·적금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고객의 은행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SB저축은행 측이 설명했다.
또한 사이다뱅크로 대출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대출 조회 ▲입금·상환 ▲결제일 및 결제계좌 변경 ▲각종 증명서 발행 업무 등을 지원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채널을 사이다뱅크로 묶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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