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는 구독형 스토리지 서비스에 전력 및 상면 공간 비용 개런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전력 및 상면 공간 비용 개런티 프로그램은 퓨어스토리지가 고객의 전력 및 상면 공간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에버그린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데이터 무중단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손실 제로, 전력 및 공간 효율성 보장과 함께 유연한 업그레이드 및 파이낸싱 옵션을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는 퓨어1 플랫폼에서 데이터 복원력 스코어 시스템을 제공해 기업 고객에게 데이터 복원을 보장한다.
퓨어스토리지는 에버그린 원 서비스형 스토리지 및 에버그린 플렉스 구독을 통해 고객의 전력 및 상면 공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퓨어스토리지의 STaaS 제품 운영에 필요한 전력 및 상면 공간 관련 비용을 보장한다.
에버그린 원 및 에버그린 플렉스 고객은 전력 및 상면 공간 비용 개런티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더욱 확장된 개런티로 에버그린 포에버 구독을 통해 스토리지를 소유하기로 선택한 고객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보장된 테라바이트당 와트(w/TB)나, 랙당 테비바이트(R/TB)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퓨어스토리지가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
퓨어스토리지는 데이터 손실 제로를 보장하는 제로 데이터 로스 개런티를 통해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제품과 관련된 모든 사고에 대해 고급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는 ‘노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개런티’를 통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없이 원활한 기술 업그레이드를 보장한다.
퓨어스토리지의 에버 애자일 프로그램은 새로운 컨트롤러 비용보다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용량 및 컨트롤러 보상판매를 포함한다. 용량 통합 프로그램은 최대 50%에 달하는 확장된 용량 보상판매 크레딧을 포함한다.
이와 함께 퓨어스토리지는 관리 플랫폼 ‘퓨어1’의 서비스형 재해복구(DRaaS) 솔루션인 ‘퓨어 프로텍트 DraaS’와, 확장 가능한 AI 기반 스토리지 서비스 등 신규 데이터 복원 솔루션을 새롭게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액티브DR, 액티브클러스터, 세이프모드 스냅샷 기능 등 새로운 운영 기능과 새로운 재해 복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복원력을 한층 강화했다:
퓨어 프로텍트 DRaaS는 재해 및 사이버 장애로 인한 복잡성, 비용, 복구 시간, 비즈니스 중단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퓨어1 데이터 보호 평가의 데이터 복원력 스코어는 퓨어스토리지와 업계 최고의 데이터 보호 및 백업 파트너 기술 도입에 대한 투명성을 높이고, 전체 제품 구성을 주요 사례와 비교하여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에버그린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제로 데이터 로스 개런티는 퓨어스토리지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고객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퓨어스토리지의 AI 기반 자산 및 수명 관리 서비스와 정책 기반 자동화를 통해 고객은 규모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탁월한 운영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다.
자산 관리 및 계보를 통해 고객은 에버그린 자산, 계약, 구독 및 수명 주기를 완벽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고 용량, 전력 및 상면 공간 사용량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구독 수명 주기 운영으로 구독 뷰어를 통해 구독 시 주의해야 하는 시점 또는 갱신 시점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실용적인 알림으로 용량 사용률을 예측 및 추적해 예비 약정과 온디맨드 방식의 소비를 최적화하고, 새로운 SLA 지표를 통해 퓨어스토리지가 성능 및 효율성 SLA를 잘 충족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퓨어스토리지 "AI 도입으로 에너지 비용 예측 어려워져”2023.11.16
- '블레이드와 어레이' 퓨어스토리지 아키텍처의 차이2023.06.16
- "올플래시의 GB당 가격 10센트까지 떨어질 것"2023.06.16
- 퓨어스토리지, 충북테크노파크 AI 개발 플랫폼 고도화2023.08.17
정책 기반 업그레이드는 적합한 퓨리티 버전 선택에 있어 불확실한 추측을 없애고 제품군 관리를 간소화한다. 퓨어1 모바일 앱을 통해 이동 중에도 스토리지를 관리하고, 인사이트와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어디서든 퓨어스토리지의 최신 정보와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김영석 상무는 "퓨어스토리지는 에버그린 포트폴리오의 확장과 새로운 데이터 복원력 서비스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서비스형 스토리지의 한계에 계속 도전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의 개런티와 AI 기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한다”며 “기업들이 리소스와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재해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해야 한다는 부담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퓨어스토리지는 간편하고 스마트한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독보적인 수준의 복원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