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벨킨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디즈니와 첫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은 아이폰15 프로와 맥스 케이스,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65W 듀얼 USB-C 충전기, 케이블, 어린이 헤드폰 등으로 구성됐다.
올해 디즈니 10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토리 및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총 5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제작됐다.

첫 번째 한정판 테마인 '디즈니 100 프리즘'은 100년 간의 디즈니 스토리텔링을 기념하는 제품이다. 다양한 캐릭터 실루엣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케이블, 가정용 충전기,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아이폰 케이스, 어린이 헤드셋에 적용했다.
두 번째 테마는 '미키 앤 프렌즈'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순간을 표현했다. 어린이용 헤드폰과 보조배터리에 '음악' 테마 디자인을 적용했다.

'토이스토리' 테마는 '랏소'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테마가 적용된 제품은 마그네틱 보조배터리와 아이폰 케이스다. 아이폰 케이스 구매 시 딸기 스티커를 함께 제공한다.
'겨울왕국' 테마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시리즈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마그네틱 보조배터리와 어린이 헤드폰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벨킨, 아이폰15 호환 액세서리 선봬2023.10.14
- 벨킨, 1만mAh 애플워치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출시2023.06.23
- 美 트럼프 관세폭탄에 IT 업계 '먹구름'…반도체·가전·폰 악영향2025.04.03
- 현대차, '디 올 뉴 넥쏘' 세계 최초 공개…7년만에 완전변경2025.04.03

마지막 테마인 '마블'은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을 비롯한 마블 히어로 세계를 주제로 제작했다. 벨킨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멀티 허브, 어댑터, 케이블 제품에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니 응 벨킨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은 "벨킨이 40주년을 맞아 디즈니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디즈니 액세서리 시리즈를 통해 고객과 캐릭터를 연결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