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마케팅 플랫폼 메타플라이어(대표 조재호)는 사이트 제작부터 CRM과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는 마케팅 플랫폼 ‘메타플라이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메타플라이어는 1인 사업자, 소상공인, 창업기업부터 중소, 중견기업까지 모든 산업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홈페이지와 콘텐츠를 제작하고 메시지 발송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메타플라이어는 여러 유형의 메시지 템플릿과 문안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직접 이미지를 변경하고, 메타플라이어가 제공하는 템플릿을 직접 수정할 수 있다.
다수의 타 메시지 발송 서비스 경우, 이미지 수정 또는 직접 제작할 수 없다. 메타플라이어는 다른 디자인 편집 툴을 이용해 제작하고 업로드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사용자의 이미지로 직접 디자인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상세 페이지, 설문조사 페이지 외에도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어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하는 사용자도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충전 표준 OCPP 1.6 인증 획득2023.10.10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에너지 관리 시스템 등 특허 4건 취득2023.02.28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아이온 공동체로 전환하는 해”2023.01.03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CMS 솔루션 ICS7 출시2022.09.27
메타플라이어 조재호 대표는 “메타플라이어는 여러 템플릿을 통해 뉴스레터, 상세페이지, 설문조사 등 여러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여기서 더 나아가 웹사이트 제작 기능까지 추가 개발하며 출시했다”며 “기업과 1인 사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필수 플랫폼으로 2024년에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메타플라이어 서비스의 모든 기능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문자,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이메일 등 발송 요금만 따로 충전금을 통해 결제한다. 현재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월 1만원의 프로 요금제를 100일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