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아티스트 5명, 아트컴퍼니 '악수'와 협업해 만든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4일 선보인 글로 하이퍼 에어의 캠페인 메시지 '글로 온 더 고'를 주제로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일러스트, 그래피티, 3D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 아방, 그라플렉스, 희수, 마우즈, 제바 등이 참여해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아티스트 5인은 글로 하이퍼 에어의 캠페인 메세지를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해 표현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는 총 5종으로 출시된다. 제품 패키지부터 디자인 스킨까지 각 아티스트의 해석과 감성을 반영했다. 키트 구성품은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과 디자인 스킨, 아트웍이 담긴 종이봉투 등이 포함된다.
BAT로스만스는 한정판 키트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기기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6개월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으로 최신 카메라와 가방 등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 배송 혜택을, 리뷰 작성 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BAT그룹 디자인 총괄 "전자담배 디자인 도덕적 책임 고려해야"2023.11.03
- 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2023.09.18
- BAT로스만스, 자립준비청년 자조모임 개최2023.08.25
- BAT,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독성·위해성 감소 임상결과 발표2023.08.17
신제품은 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4만원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해석은 글로 브랜드에 새로운 에너지와 시각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력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소비자들에게 글로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