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슬래시대시, UI·UX 개편..."직관성 높아져”

최대 1천250만원 보상, 항공권 50매 증정 이벤트 실시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11/03 11:13

보상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가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닷슬래시대시는 숏폼 영상을 활용한 SNS(소셜미디어)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로 개인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록하고, 기업 및 브랜드는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숏폼 마케팅 플랫폼이다. 개인이 찍은 영상이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에 채택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닷슬래시대시는 탭을 직관적으로 재배치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홈(Home)과 라운지(lounge) 탭을 숏폼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기억저장소'와 브랜드 광고 영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억거래소'로 변경해 사용자의 이해를 높이고 편의를 향상시켰다.

닷슬래시대시 리워드 이벤트

기억저장소에서는 닷슬래시대시가 큐레이션 한 콘텐츠와 다른 유저들의 라이프로그를 시청할 수 있다. 기억거래소에서는 최신 트렌드가 담긴 문화, 여행, 아티스트,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닷슬래시대시 또는 브랜드가 직접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저장소가 탐색하는 공간이라면 거래소는 이용자가 참여하고 보상 받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닷슬래시대시는 앱 개편을 기념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2일까지 #컬처 #맛집 #해외여행 #쇼핑 등 기억거래소에 제시된 키워드로 영상 콘텐츠를 찍어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참여자가 보상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참여자에게는 최대 1천250만원의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브랜드의 광고 영상으로 채택될 경우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또 9일부터 22일까지 에어로케이와 함께 50명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에어로케이 태그와 함께 지난 여행의 기억을 기억거래소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클락 중 한 곳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닷슬래시대시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닷슬래시대시 관계자는 "UI·UX 개편을 기념해 보다 많은 사용자가 닷슬래시대시 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개인의 소중한 기억을 콘텐츠로 만들고 기억 거래를 통해 리워드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