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LoL 국제대회' NFT 프리퀀시 발행

행사 참여 따라 경품 지급·추첨

컴퓨팅입력 :2023/10/13 10:43

SK플래닛(대표 이한상)은 글로벌 e스포츠 대회 ‘2023 LoL 국제대회’를 맞아 e스포츠 프로게임단 T1과 대체불가토큰(NFT) 프리퀀시 행사 ‘더 히어로즈 저니’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2월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LoL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T1의 경기장 등 주요 장소에서 과제를 수행하고 NFT를 지급받는 방식이다. 총 5개의 과제로 구성됐다. T1 본사, T1 베이스캠프, T1 카페앤아레나, 라이엇 하이커 그라운드 등 T1 관련 장소를 방문해 스탬프를 수집하고 T1 멤버십 가입 인증 및 월드 챔피언십 직관 인증을 하거나 뷰잉파티에 참석하면 완료된다.

SK플래닛, e스포츠단 T1과 NFT 프리퀀시 행사 진행

지난 6월 출시한 SK플래닛의 블록체인 지갑 '업튼 스테이션'을 내려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페이커’ 이상혁 선수, ‘제우스’ 최우제 선수 등 선수들을 상징하는 NFT와 T1 멤버십 할인권, T1 굿즈샵 할인권, 음료 무료권 등 과제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다섯 가지의 모든 과제를 끝내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AVAX 코인,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T1 CON 티켓, 사옥 투어와 식사를 할 수 있는 초대권 등을 제공받는다.

관련기사

SK플래닛은 NFT 기반 새로운 OK캐쉬백 멤버십 서비스 ‘로드 투 리치’, 티켓 예매 서비스에 이어 T1 프리퀀시 서비스를 출시하며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유틸리티 NFT를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김교수 SK플래닛 CX본부장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e스포츠단 T1과 함께 NFT를 활용해 현장에서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e스포츠 팬들의 높은 관심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