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고객 지원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고객 클라우드 전환·의사 결정 지원 서비스

컴퓨팅입력 :2023/10/12 10:25

SAP가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신규 서비스는 'SAP S/4HANA 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 2023 릴리스' '라이즈 위드 SAP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RISE 전환 및 현대화 프로그램'이다.

SAP S/4HANA 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 2023 릴리스는 고객이 클라우드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릴리스는 협업, 인텔리전스, 네트워크, 지속 가능한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 전자적자원관리(ERP) 시스템에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이 릴리스는 SAP ERP 센트럴 컴포넌트의 전체 기능 범위를 제공할뿐 아니라 재무, 제조, 운영 및 공급업체를 최신 아키텍처 기반의 업계별 애플리케이션을 갖춘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통합한다. 라이즈 위드 SAP의 일부인 SAP S/4HANA 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은 향후 2년 릴리스 주기를 따르며, 기본적으로 6개월마다 개선 사항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지보수 기간도 5년에서 7년으로 늘어났다.

(사진=SAP)

RISE 위드 SAP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는 더 빠르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돕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에 인공지능(AI) 영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는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탄소 및 기타 리소스를 포함시켜 더 많은 지속 가능성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빠르게 진화하는 ESG 보고 표준에 대한 대응을 지원한다. 최근 공개된 AI 코파일럿 ‘쥴’ 기반으로 ERP에 새로운 AI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재무 담당자는 계획 운영을 간소화하고, 재무 및 비재무 사업부 데이터로 예측 정확도를 개선하며, 송장 발행을 최적화하는 솔루션으로 더 빠르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또한 송장 관리 및 현금 수금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다. 고객은 광범위한 공급업체 네트워크와 긴밀하게 협업하고 조달 및 송장 거래를 자동화하여 지출 규정 준수를 간소화하는 공급업체 포털을 통해 네트워크 ERP를 구축할 수 있다.

SAP는 고객의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도구, 전문가 서비스, 클라우드 전환 인센티브를 한데 모은 프로그램도 공개했다. 새로운 RISE 전환 및 현대화 프로그램은 각 고객의 고유한 상황에 따라 맞춤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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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프로그램에는 전환을 계획하기 위한 라이즈 위드 SAP 도입 프레임워크와 비즈니스 사례를 구축하기 위한 SAP 시그나비오 프로세스 인사이트 솔루션이 들어갔다. SAP 고객 에볼루션 키트는 SAP 전문가와 1:1 세션을 통해 최적의 전환 방법을 평가하는 새로운 무료 서비스다. SAP S/4HANA 클라우드로 전환을 지원한다. 해당 키트는 짧은 시간 내 맞춤형의 실행 가능한 전환 계획을 제공한다.

SAP 제프 스콧 미주 지역 SAP 사용자 그룹의 최고 커뮤니티 챔피언 겸 최고경영자는 "올해 진행된 행사들은 디지털 혁신을 가장 빠르게 실현하는 기업이 장기적으로 성공할 확률이 높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며 "SAP의 최신 발표와 혁신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필수 요건에 발맞춰 고객이 더 짧은 기간에 기술 투자 대비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명확한 방안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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