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과 한효주가 '어쩌다 사장3'에서 재회했다. 두 사람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tvN 예능물 '어쩌다 사장3'은 지난 5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운영하는 미국 한인 마트에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 한효주와 특별히 초대된 배우 박병은·윤경호·임주환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한효주는 마트에 들어선다. 조인성은 누구보다 반가워하며 박수를 보낸다. 그는 한효주에게 일을 알려주면서 "이건 내가 할게"라며 듬직한 사장의 면모를 보인다. 그러나 이내 "이거 다 해야 한다고요?"라며 화들짝 놀란 한효주의 모습이 이어져 웃음을 안긴다.
또다른 티저 영상에는 조인성이 마른 기침을 하며 마트로 출근한 한효주에게 "잘 잤어?"라고 아침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조인성은 다정하게 한효주의 가방도 받아준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설렘을 안긴다. 특히 조인성이 밥 먹는 모습을 뚫어지게 관찰하던 한효주는 "내가 먹던 건데"라는 말을 툭 건넨다. 조인성은 "뭐 어때, 부부인데"라며 대수롭지 않게 식사를 한다. 급기야 현실 부부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임주환은 "부부라고 치기엔 너무 고생시킨 거 아니에요?"라고 말한다. 서빙은 기본, 전화 응대, 마트 앞 청소까지 업무가 너무 많은 한효주는 "이거 뭐 '콩쥐팥쥐'가 따로 없구먼"이라고 구시렁댄다.
관련기사
- '코 재수술' 고은아, 절친 박기량과 민낯으로 미모 대결2023.10.05
- 김수미, 3세 손녀에 '샤넬' 가르쳐…서효림 "이런 교육 반대"2023.10.05
- 38㎏ 감량 김신영 "살은 계속 먹어서 찌는 것"2023.10.05
- 전 남친의 모친상…"얼굴 뵌 적 없는데 조문 가야 하나요?"2023.10.05
한편 '어쩌다 사장3'은 tvN에서 오는 26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된다. 디즈니+를 통해 대만·싱가포르·베트남·홍콩 등에서도 선보여진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