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운동 휴지기' 몸매 이 정도야?

생활입력 :2023/09/29 09:56

온라인이슈팀

가수 김종국이 운동 휴지기 임에도 압도적인 상의 탈의 비주얼을 뽐낸다.

2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연출 김민석 박근형/작가 노진영)에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강훈은 오후 9시로 예정된 여섯 번째 택배 배송까지 여유가 생기자 광활하고 아름다운 호수를 즐기기로 한다.

[서울=뉴시스] '택배는 몽골몽골' 김종국 운동 휴지기 상탈. (사진 = JTBC 제공) 2023.09.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차태현, 홍경인, 강훈이 물놀이를 하고, 장혁과 홍경민이 낚시에 도전한다. 김종국은 에메랄드빛 호수를 바라보며 군침만 삼켜 의아함을 자아낸다. 이유인즉슨 몽골 여행으로 인해 강제 운동 휴지기를 가지고 있는 김종국이 '준비되지 않은 근육'을 보여주기에 부끄러웠던 것.

그도 잠시, 김종국은 마치 아이처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다 못해 상의를 탈의한 채 호수에 뛰어든다. "운동 쉬어서 벗기 좀 그런데?"라는 김종국의 말이 무색하게도 구릿빛 피부와 초콜릿 복근, 탄탄한 말벅지가 주변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차태현은 "몸이 헐크야 헐크"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역시 사람은 운동을 해야 해"라고 자기반성 모드에 들어가 웃음을 자아낸다는 전언이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