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홈 트레이닝을 위한 유튜브 운동 콘텐츠 '코지 핏'을 선보였다.
코지마는 자사 쉐이크보드 '비토'와 '라피드'를 활용한 홈 트레이닝 콘텐츠를 준비했다. 비토와 라피드는 실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진동 운동기다. 빠르고 강력한 진동으로 유산소 운동과 근력 강화 운동이 동시에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코지 핏'은 댄스 지도사가 강사로 참여한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매주 수요일마다 코지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주차별로 다른 테마의 영상을 공개한다.
코지마는 27일 첫 시작으로 1주 차 테마인 '트렌드 메들리와 함께 하는 운동' 콘텐츠를 선보였다. 쉐이크보드를 활용한 운동에 케이팝 등 최신 음악과 요즘 떠오르는 트렌드를 접목했다.
이후 2주 차는 '부위별 트레이닝', 3주 차에는 테크노, 트로트, 힙합 등 장르 음악과 함께 템포감이 빠른 동작으로 구성된 '테크토닉 메들리와 함께 하는 운동' 테마 영상이 게시된다.
관련기사
- 코지마, 롯데홈쇼핑서 안마의자 '코지더블' 론칭 방송 진행2023.09.11
- 코지마, 안마의자 2종 출시…'추석 프로모션' 진행2023.09.01
- 코지마, 안마의자 '에디스' SSG닷컴 단독 출시2023.08.14
- 코지마, 모기업 창립기념 프로모션…"최대 78% 페이백"2023.08.12
4주 차는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빠지게 하는) 속성 플랜'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비토나 라피드가 없어도 따라할 수 있도록 자세 교정 및 홈 트레이닝 효과에 대해서도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비토와 라피드를 활용해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매주 새로운 테마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법을 소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