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 한가위 맞아 이벤트 풍성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주요 게임사 다양한 이벤트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3/09/28 09:43

주요 게임사들이 한가위를 맞아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한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로 이용자를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2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국내 주요 게임사가 나흘 간의 설 연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영웅전 ▲프라시아 전기 ▲EA FC온라인 등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게임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미나르 가을소풍'

메이플스토리는 다음달 25일까지  가을 미나르숲에서 펼쳐지는 '미나르 가을 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나르 피크닉’ 이벤트를 통해 레벨 범위 몬스터 1천마리를 처치하면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하프링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레벨 범위 몬스터 1천마리를 처치하면 3명의 하프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 ‘포레스트 블래스트’를 오픈한다. 최대 4인으로 구성된 파티에서 각기 다른 드래곤 캐릭터를 선택해 최종 보스 ‘심연의 마뇽’을 처치하는데 성공하면 1천 경험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블레이드앤소울 2 ▲트릭스터M ▲프로야구 H3 ▲프로야구 H2 등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11종 게임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제2의 나라: 그랜드 크로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A3: 스틸얼라이브 등의 게임에서 추석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특정 콘텐츠 완수 미션 수행을 통해 ‘판의 윷가락’을 획득하고 ‘탑승펫 초월의 돌’, ‘신규 UR등급 장식 소환상자’, ‘문장 초월의 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각종 성장 재화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인터 서버 콘텐츠를 추가하고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타루크 기지'는 기존 ‘모리아 기지’에 포함됐던 ‘증명의 전장’과 신규 맵 ‘시련의 전장’으로 구성됐다. ‘시련의 전장’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전장에 참여할 수 있어 전투력에 상관없이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만나 경쟁하며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웹젠은 ▲뮤오리진3 ▲뮤오리진2 ▲뮤오리진 ▲뮤아크엔젤 ▲뮤 온라인 ▲썬 클래식 ▲샷온라인 등에서 추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뮤 오리진2는 게임에 접속한 회원 모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추석 맞이 수집 교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뮤오리진’은 오는 29일까지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추석 한정 호칭’을 지급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