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손편지 읽고 오열…英서 깜짝 생일파티

생활입력 :2023/09/11 13:32

온라인이슈팀

가수 마이큐가 연인인 방송인 김나영이 준비한 생일 파티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10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 TV'에는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와 이준, 그리고 마이큐가 함께한 런던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서울=뉴시스] 김나영 아들과 마이큐의 모습. (사진=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 TV' 캡처) 2023.09.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마이큐는 런던 여행 중 생일을 맞았고, 이에 김나영과 두 아들은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김나영은 "오늘 막내 PD님(마이큐) 생일이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제가 케이크를 사 왔다"고 말했다.

김나영 아들 신우는 눈 감고 있는 마이큐의 손을 이끌고 거실에 나타났다. 신우는 "아직 눈뜨지 마. 절대로 아직이야"라고 말했고, 그사이 김나영은 케이크에 불을 붙였다.

이어 김나영과 두 아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고, 마이큐는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아이 러브 유(I love you)'라고 쓴 아이들의 축하 카드에 감동해 "아이 러브 잇(I love it)"이라고 외쳤다.

마이큐는 김나영의 손편지를 읽고 눈물을 쏟기도 했다. 마이큐의 반응에 신우 군은 "이 장면은 보지 말자"며 카메라를 가려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한편 김나영은 2015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두 아들을 뒀지만 2019년 이혼했다. 2021년 11월부터 마이큐와 열애 중이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