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베이지 색상 인덕션 신제품 선봬…95만9천원

3구 3400W 화력 제공…IH 코일 최대 10년 무상보증

홈&모바일입력 :2023/09/04 09:19

SK매직이 블랙과 화이트 글라스에 이어 베이지 색상의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은 베이지 컬러 글라스로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특히 사용하며 발생할 수 있는 지문, 얼룩, 각종 스크래치 등이 눈에 보이지 않도록 하는 프리미엄 글라스를 적용했다.

화력은 3천400W로 3구 모두 국내 최대 화력을 제공한다. 고성능 IH코일이 빠르고 강력하게 열을 전달하며, 초고화력을 제공하는 '파워 부스트'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르게 조리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화구를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수퍼 플렉스 존' 또한 동급 고화력을 지원한다.

SK매직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 베이지 (사진=SK매직)

화력 조절은 기본 터치식 조작 버튼과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2가지 방식을 제공한다. 요리 중 물이 묻은 손으로도 다이얼을 좌우로 돌려 총 10단계까지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다이얼은 청소가 용이하도록 자석으로 제작했다.

SK매직은 인덕션 핵심부품인 IH코일 성능과 안전성을 높이고 최대 10년까지 무상보증을 지원한다. IH코일 전열과 단열을 위한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2중 파워 쿨링 설계'를 적용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젖은 행주나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22종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신제품 가격은 95만9천원이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약 20% 할인된 79만9천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