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겸 소속사 대표 송은이가 재력을 과시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비보티비'는 후배 개그우먼 김숙을 집들이에 초대한 송은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먼저 송은이는 "오늘 이사한 집에 귀한 손님이 찾아오기로 했다"며 "제가 이분 집에는 여러 번 갔었는데, 이분이 이사한 집 오는 건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초대 손님은 후배 개그우먼 김숙이었다. 그는 "집 너무 좋다. 송은이 돈 벌었네. 언니 집 너무 좋다…저 TV 큰 거 봐라"라고 부러워했다.
김숙은 아늑한 거실과 캠핑 장비들이 즐비한 공간, 심플한 주방의 모습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
이어 화장실을 구경한 김숙은 "화장실 층고가 높다. 그리고 공간이 넓고, 변기 활용이 편할 것 같다"며 세밀하게 집구경을 했다.
김숙의 집의 하이라이트인 침실은 2층에 위치해 있었다. 에어컨과 침대만 달랑 놓여있는 침실은 휑한 느낌을 줬고, 이를 보던 김숙은 "여기서 자냐. 버는 거에 비해 정말 검소하다. 근데 언니가 좀 초라해 보여서 슬퍼지려고 한다. 뭘 훔쳐가지 못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송은이와 김숙은 1층으로 내려가 TV를 시청했다. 송은이는 "이게 처음에는 클까 싶었는데 30평 집에 딱이다. 영화관에 안 가도 된다"라고 말했고, 98인치 티비에 김탄하던 김숙은 TV를 보며 "너무 좋다. 탐난다. 나 하나만 사주라. 아니 그냥 이거줘라"리고 애원했고 송은이는 "연말에 대상 타면 사주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송은이는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19년부터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 "후배들 앞에서 폭행 당해"...장동민 '개콘' 군기 문화 비판2023.08.30
- "의사 블라인드 계정, 300만원?"...계정 도용 문제 도마 위로2023.08.30
- '암투병' 고3, 서울대 합격…"사교육 없이 EBS로만 공부"2023.08.30
- 檢 "조민, 교수에 식물 사진 보내고 논문 제3저자 등재"2023.08.30
소속 아티스트로는 송은이를 포함해 개그맨 신봉선·안영미·김수용, 영화감독 장항준, 작가 김은희, 배우 봉태규 등이 속해 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