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홈플러스 신선식품 바로 배달한다

배민스토어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

인터넷입력 :2023/08/29 09:30    수정: 2023/08/29 15:36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달 커머스 배민스토어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입점해 2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홈플러스 기업형슈퍼마켓(SSM)으로, 전국 245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육류, 청과, 채소 등 신선식품을 주요 품목으로 내세워 전체 품목 수가 4천개에 달한다. 최근 삼성스토어, 프리스비 등 대형 전자제품 판매 매장이 입점한 데 이어 신선식품에서 강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합류해 배민스토어 상품 구색이 한층 강화됐다.

이용자는 전자제품부터 달걀, 고기류 같은 신선식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빠르고 간편하게 집에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또 홈플러스는 이용자가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상품을 빠르게 배달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확보한 만큼 ,양사 모두 ‘윈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양사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한 달여간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3천~6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다음 달 30일까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4만원 이상 주문 시 6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첫 구매 고객이 재구매할 경우 최대 1만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한 달간 신선, 정육 등 상품 카테고리별 매주 특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펼친다.

전성준 우아한형제들 커머스사업센터장은 “신선식품에 강점을 갖고 있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으로 배민스토어 이용자들의 선택지가 크게 늘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들이 음식뿐만 아니라 물건을 구매할 때 배민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배달 받는 경험을 하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