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브릭시티', 출시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게임입력 :2023/08/25 16:31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개발 스튜디오킹덤(공동대표 조길현, 이은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브릭시티’가 글로벌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미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7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오전 9시 오픈한 브릭시티는 사전 다운로드를 통한 유입으로 출시 전부터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어 오후 7시 30분 경 1위에 올랐고, 25일 오전 현재까지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각각 나란히 인기 순위 7위까지 올랐다. 

아시아 지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차트에 진입하며 순항 중이다. 25일 오전 기준 대만 10위, 일본 36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데브시스터즈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1천 개를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27일까지 우편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데브시스터즈는 “브릭시티가 순조로운 출발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신규 IP와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을 높게 평가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국내외 유저분들 덕분"이라며, “향후 창작의 경험을 다양하게 확장하고 다른 이용자와 한층 더 활발한 인터랙션을 나눌 수 있는 방향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