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메타와 공동으로 스타트업 대상 ‘SNS 타깃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달 31일 오후 3시 메타코리아 본사에서 실시하며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SNS 타깃 마케팅 세미나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서 메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 집행에 관심이 있는 메이커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오프라인 참가자는 와디즈 메이커 대상으로 초청한다.
온라인으로 세미나 참가를 희망할 경우 28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 메이커센터를 통해 간단한 신청서를 접수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메타코리아와 와디즈 관계자가 ▲메타 광고 정책 소개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 운영 안내 ▲ 소재 제작 노하우 공유 ▲성공 프로젝트 사례 발표 등 플랫폼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공유한다.
관련기사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2023.08.11
- [지디의 타임캡슐] "엔터는 하이브, 뷰티는 크레이버"2023.08.10
- [지디의 타임캡슐] 유태량 카바조 "차가 좋아 ‘덕업일치’ 창업"2023.07.18
- [지디의 타임캡슐] 부동산 스타트업 '집토스' 2년간의 생존기록2023.07.03
와디즈는 올해 1월 메이커의 마케팅 스케일업을 돕는 ‘와디즈 비즈센터’를 오픈한 이후 타깃 광고를 통한 알림신청과 펀딩 전환이 상반기에 100만 건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와디즈 관계자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