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로고 바꾸고 ‘메타 커리어 플랫폼’ 도약 다짐

MZ세대 구직자 응원하며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 담아

인터넷입력 :2023/08/16 08:46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을 16일 공개했다.

잡코리아가 새롭게 제시하는 브랜드 슬로건은 ‘NEW JOB, NEW ME’(새로운 일이, 새로운 나를 만든다)다. '새로운 일(JOB)을 찾아가는 과정은 새로운 나를 만나는 경험과 스스로의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일'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 잡코리아는 2천500만 구직자 회원들의 커리어 성장을 돕는 동반자로서 응원하고 격려한다는 의미를 담고자 했다.

함께 성장하며 발전해 나갈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다가가고자, 로고는 더욱 명확한 컬러 표현과 세련된 모습으로 변화했다. 구직자들을 비춰주는 하이라이트를 성장을 나타내는 상승곡선으로 시각화해 전체적으로 힘차고 밝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관련기사

잡코리아 리브랜딩 로고

로고 컬러는 기존의 블루 컬러에 채도를 높여 더욱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변화했고, 그래픽은 라임 컬러를 더해 경쾌하면서도 트렌디한 모습으로 변화를 줬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은 채용 업계를 선도하는 잡코리아가 더 크게 성장하고, 새로운 채용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 커리어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MZ세대 구직자들을 응원하고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앞으로도 취업 및 이직 성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