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코지마가 가성비 안마의자 '에디스'를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디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코지마의 핵심 기능을 한데 담은 가성비 안마의자다. 안마 과정에서 빈틈이 생기는 일자형 프레임과 달리 LS프레임을 적용해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된 마사지가 가능하다. 2단계로 나눈 무중력 각도로 신체 밀착감을 높였다.
제품은 슬라이딩 기능으로 경직된 상·하체를 풀어준다. 전신 에어 마사지 기능은 최대 5단계까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엉덩이와 허벅지가 맞닿는 좌석부에 추가된 진동 마사지 기능과 지압 롤러·에어셀로 발 전체를 주무르는 원스텝 발마사지 기능도 갖췄다.
제품은 최대 22.5cm까지 늘어나는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을 탑재했다. 팔 안마부 양쪽에는 리모컨과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를 마련했다. 또 탈부착형 패드와 커버를 적용해 청소와 교체가 용이하다. 색상은 베이지와 브라운 조합으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 코지마, 모기업 창립기념 프로모션…"최대 78% 페이백"2023.08.12
- 코지마, 명동 팝업스토어 구매전환율 63% 기록2023.08.04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2024.11.14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2024.11.14
코지마는 SSG닷컴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정가 대비 6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중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안마의자 커버를 증정한다. 코지마는 해당 제품을 오는 9월 5일 오전 11시 SSG라이브에서 선보인다. 제품은 내달 11일부터 순차 출고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최근 가성비 높은 안마의자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에 맞는 제품 개발과 채널 다양화로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