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연중 최대 할인 축제 '오시즌위크' 진행

20만 개 상품 최대 89% 할인 판매

인터넷입력 :2023/08/14 11:16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이 가을을 앞두고 연중 최대 세일 축제 ‘오!시즌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국민 특가 시즌을 테마로 2주간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약 20만 개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시즌위크는 오늘의집을 대표하는 쇼핑 기획전으로 1년에 2번 열리는 최대 규모 행사다. 가전, 가구뿐만 아니라 패브릭, 수납/정리, 생필품, 생활용품, 식품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오시즌위크에서는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빅세일이 진행된다.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데스커&시디즈, P&G, LG생활건강 등 국내 대표 브랜드 100여 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매주 50개 브랜드가 단독 행사를 진행하며 쿠폰 할인, 무료배송, 사은품 증정 등이 제공된다.

오늘의집, 연중 최대 세일 축제 ‘오시즌위크’ 진행

매일 인기 상품을 선별해 딱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최저가에 선보이는 ‘전국민 파격특가 오늘의딜'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가전에서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선청소기, LG전자 스탠바이미 GO, SK매직 식기세척기 등이 있고 생필품에선 동원참치, CJ제일제당 햇반, 크리넥스 롤화장지 등이 있다. 생활용품에선 브리타 정수기 필터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이 준비됐다.

오늘의집은 오시즌위크를 맞아 일상생활 필수 아이템이지만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수건을 바꾸는 ‘전국민 수건 바꾸기 프로젝트'도 함께 선보인다. 세탁법, 관리법, 접는 법 등 수건을 잘 사용하기 위한 각종 노하우부터 인기 있는 수건 제품들을 역대급 최저가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24시간 수건딜’ 이벤트를 매일 만나볼 수 있다.

오시즌위크를 통해 고객이 평소 눈여겨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 10만원 이상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일요일에는 15만원 이상 2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오시즌위크 기간 한정 100여 개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하는 전국민 브랜드 쿠폰팩과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을 제공하는 전국민 장보기 쿠폰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또한 오늘의집은 ‘전국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유명 프리미엄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 스타일러, 허먼밀러 풀옵션 체어, 플레이스테이션5, 발뮤다 토스터, LG 홈브루 수제맥주 제조기 등 오늘의집 고객이라면 탐낼만 한 인기 상품으로 엄선했다. 이벤트는 매일 진행되며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늘의집 정운영 커머스부문 부사장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오시즌위크를 통해 고객이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으로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이벤트 및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