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가 경기도 부천에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빙로봇 전용 스마트 물류센터 ‘인리칭센터’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인리칭센터는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 사후관리(A/S) 및 물류 서비스 통합 운영을 위한 물류센터다. 브이디컴퍼니는 이곳에서 향후 신규 서비스로봇 라인업의 테스트 및 공급을 진행한다.
인리칭센터는 1500㎡(약 450평) 면적으로 서빙로봇 전용 물류센터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또 자동화된 물류 시스템을 적용한 창고 및 지원 공간을 모두 갖춘 스마트 물류센터로 고객에게 균등하고 수준 높은 최고 품질의 서빙로봇을 납품하기 위한 사전 검수 및 테스트 공간이 구성됐다.
관련기사
- LGU+ 손잡은 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일등 입지 다진다2023.08.02
- 브이디컴퍼니, 외식업 창업 자금 1억원 쏜다2023.08.01
- LGU+, 서빙로봇 1위 브이디컴퍼니와 맞손2023.07.26
- 브이디컴퍼니-LGU+, 서빙로봇 보급 맞손2023.07.26
브이디컴퍼니는 수도권에 대규모 물류센터인 인리칭센터를 확보함으로써 서빙로봇을 비롯하여 테이블오더, 포스, 키오스크 등 외식업 자동화 솔루션, 신규 서비스로봇 라인업의 테스트 및 수요에 맞는 안정적인 공급라인을 확보하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함판식 브이디컴퍼니 대표이사는 “부천은 대한민국과 수도권의 교통∙물류의 요충지로써 인리칭센터가 향후 사업 안정성 강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브이디컴퍼니가 대한민국 1등 서빙로봇 프로바이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서빙로봇을 넘어 서비스로봇 시장 개척의 중장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도약 기반의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