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랩, '정글쥬스 시즌2' 네이버웹툰서 연재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연재…인간과 곤충 능력 결합한 곤충인간 주인공 이야기

인터넷입력 :2023/08/10 10:05

웹툰 제작사 와이랩이 ‘정글쥬스(글 형은/그림 쥬더/프로듀싱 신형욱)’ 시즌2를 네이버웹툰을 통해 매주 목요일 연재한다고 10일 밝혔다.

인간과 곤충의 고유한 능력이 결합된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과 시즌1 대비 성장한 기존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정글쥬스 복귀를 기다리던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정글쥬스는 와이랩이 제작한 여러 작품 속 인물들을 하나의 세계관으로 통합시킨 ‘슈퍼스트링’ 세계관의 주요 작품이다.

정글쥬스는 2020년 12월 네이버웹툰 목요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0 개국에서 연재 중이며 프랑스(최고순위 2위), 중국(3위), 북미(4위), 태국(4위), 독일(4위)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5월과 7월, 프랑스 출판사 파니니(Panini S.p.A)를 통해 단행본 1-2권이 출간됐으며 후속권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와이랩)

정글쥬스 형은 작가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고민하며 시즌2를 준비했다”며 “이번 시즌도 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그림의 쥬더 작가는 “많은 사랑을 받은 시즌1을 넘는 시즌2를 위해 매력적인 주인공과 캐릭터들의 감정 표현과 연출, 액션을 판타지적 배경에 잘 녹여 재미와 깊이가 더 배가 될 수 있는 흡입력 강한 작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