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월간 할인 행사 '인싸위크' 시작

매월 둘째 주 7일간 진행

유통입력 :2023/08/07 12:25    수정: 2023/08/07 12:26

인터파크쇼핑이 매월 둘째 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간 전 상품군에 걸쳐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인싸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싸위크는 ‘인터파크는쇼핑은 싸다’는 의미이다.

인싸위크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시작을 기념해 2일부터 6일까지 공개한 사전할인 페이지에서는 인싸위크 본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약 10만명이 미리 발급받을 만큼 관심이 높았다.

인터파크쇼핑_8월 인싸위크관련이미지

인싸위크의 특징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할 수 있는 모바일 환경의 쇼핑에 최적화되어 있다. 모바일앱 전용 쿠폰을 제공해 최대 5천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앱 전용 특가 코너도 매일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앱에서 열리는 ‘인앱 특가’는 예고된 요일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매일 방문하는 재미를 더했다. ‘원픽 인싸템’ 코너에서는 요일별로 상품군별 대표 인기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관련기사

특히 7일은 농심 라면류, 햇반, 아이팝 먹는샘물 등을 최저가에 살 수 있는 아이프라임 데이도 진행된다. 여기에 총 18종으로 구성된 쇼핑 쿠폰팩과 도서 배송비 지원 쿠폰도 누구나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고,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천원 추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실장은 “인싸위크는 모든 상품군이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가격과 상품 경쟁력 등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최고 수준으로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아이프라임, 더쎈위크, 인싸위크 등 신설 코너들을 인터파크쇼핑의 플랫폼 경쟁력을 견인하는 핵심 서비스로 더욱 발전시켜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