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코그)는 1일 모바일 액션게임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를 추가하고 길드 보스를 개편 했다고 밝혔다.
‘베르너’는 마계 명문가 버닝캐니언의 가주이자 마족 총사령관으로 '베르너(T)'는 가주가 된 직후의 젊은 시절의 모습이다.
마법 영웅과 파티 조합에 유용한 시너지 효과를 가진 생명 속성 돌격형 영웅으로 '베르너(T)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베르너(T)의 목소리로 마족의 총사령관이 되기 전 막 가문의 가주가 된 젊은 시절 ‘베르너’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다.
신규 전직 영웅과 함께 길드 보스가 개편됐다. 길드 보스 몬스터 종류가 '다크 가도센'으로 단일화되고, '영원의 바다'가 추가됐다. '영원의 바다'에는 '다크 가도센'이 숨겨둔 보물이 존재하며, 이 보물을 수호하고 있는 '심해의 머큐리아'를 상대하게 된다.
관련기사
- 코그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스팀 인기 게임 2위 진입2023.07.07
- 코그, PC 게임 신작 '리턴얼라이브' 2차 테스트2023.07.05
- 코그, 채용형 하계 인턴 공개 채용2023.06.06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보다 높은 단계의 '영원의 바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길드 보스 몬스터인 '다크 가도센'에서 높은 피해량 미션 성과를 달성해야 한다.
심해의 머큐리아는 매주 1회 토벌할 수 있으며, 잃어버린 은총 파편, 축성의 그릇, 영혼 각인 큐브 등의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