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스케쳐스 힐크레스트 트레일화’ 판매

1일 오후 9시 41분 방송서 판매… 10만9천원

유통입력 :2023/08/01 12:35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스케쳐스의 트레일화 신상품 ‘힐크레스트(HILLCREST)’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케쳐스 힐크레스트는 스케쳐스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메모리폼 인솔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트레일화 상품이다.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젖은 노면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완화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아치 서포트 아웃솔을 통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합성러버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여성화 242g(225mm 사이즈 기준), 남성 325g(260mm 사이즈 기준) 등 무게 역시 최대한 가볍게 구성해 등산 시에도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관련기사

SK스토아_스케쳐스 힐크레스트

특히 블랙, 핑크그레이, 베이지, 카키 컬러 외에 SK스토아 단독으로 오렌지 색상까지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1일 오후 9시 4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가격은 10만9천원.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최근 아웃도어 활동 용도뿐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트레일화를 신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에 스케쳐스의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SK스토아 단독 색상 상품까지 마련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