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오후랩스, 해외직구 판매자 번역 서비스 할인 제공

오후스튜디오 번역 서비스 20% 할인

유통입력 :2023/07/25 10:25

쿠팡이 인공지능(AI) 이미지 번역 서비스 오후랩스(오후스튜디오)와 손잡고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를 대상으로 상품페이지 번역 서비스를 할인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외국어로 된 상세페이지 이미지를 번역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영세 판매자들을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 해외 상품을 소싱해 쿠팡에 등록하고자 하는 판매자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 페이지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스튜디오는 쇼핑·커머스 특화 상품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스튜디오 서비스는 텍스트 인식 기술도 갖춰, 번역 과정에서 변경된 서식을 이미지에 맞게 자동으로 편집해준다. 이 서비스는 출시 이후 약 2천200만 장 이미지를 번역하며 해외직구 판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해외직구 판매자 돕는다…”상품페이지 번역서비스 오후스튜디오 할인”

이번 제휴로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는 내년 7월 말까지 1년 간 오후스튜디오 번역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후스튜디오 결제페이지에서 전용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요금제 종류와 무관하게 20% 할인이 적용된다. 판매자는 필요한 번역 수량에 따라 월간, 연간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적용하면 된다. 횟수 제한도 없다. 쿠폰 코드·기획전 이용 가이드는 쿠팡 윙(WING) 판매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오후스튜디오 관계자는 “상세페이지 번역부터 편집까지의 과정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판매자들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상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관계자는 “해외 직구 시장이 커지면서 해외에서 상품을 수입해 판매에 도전하는 판매자들이 늘고 있지만 외국어로 된 상세페이지 이미지 번역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했다. 이번 제휴가 직구 시장에 진출하는 판매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쿠팡은 입점한 판매자들의 성장에 실효성 있는 도움을 주기 위해 판매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휴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