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센추리: 에이지 오브 에쉬즈' 1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23/07/24 16:56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24일 프랑스 개발사 플레이윙이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센추리는 지난해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오는 25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로, 일일미션 중 1종을 클리어한 뒤 이를 캡처한 뒤 인증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센추리 1주년 업데이트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출석 시 1천 캐시를 적립, 최대 2만 9천 캐시를 모을 수 있다. 또한, 인증 참여자가 10명 이상일 경우 인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5천 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 중 3명을 추첨해 추가 1만 캐시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축하 댓글 등록하기다. 이벤트 공지 게시물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완성되는 이벤트로 2천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축하 댓글이 10개 이상일 경우 댓글 작성 이용자 전원에게 3천 캐시를, 이벤트 참여 댓글 30개 초과 시 추가 5천 캐시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마지막 커뮤니티 이벤트는 ‘1주년 축하’를 주제로 자유롭게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팬아트, 3행시 등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게시글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5천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만 캐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주년을 기념해 센추리 시즌3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시즌3에는 신규 클래스 ‘라임블러드’와 게임모드 ‘유물전’을 업데이트 했고, 밸런스 조정을 위한 패치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