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몬스터헌터' 게이밍 헤드셋 2종 출시

진오우거·나르가쿠르가 모티브 디자인

홈&모바일입력 :2023/07/24 16:28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는 게임 '몬스터 헌터'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몬스터 헌터 게임 내 인기 몬스터 '진오우거'와 '나르가쿠르가'를 모티브로 색감과 디자인을 담아 제작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에는 구매 사은품으로 오리지널 스티커도 증정한다.

신제품은 밀폐형 'ATH-GL3 ZIN'과 오픈형 'ATH-GDL3 NAR'으로 구성했다. 밀폐형 타입 제품은 외부 소음을 차단하면서 작은 디테일한 사운드도 섬세하게 재생한다. 오픈형 타입은 넓은 음장감을 제공한다.

제품은 45mm 대구경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탈부착 가능한 '하이퍼 카디오이드' 붐 마이크로 음성 전달력을 높였다.

(왼쪽부터) ATH-GL3 ZIN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ATH-GDL3 NAR 오픈형 게이밍 헤드셋 (사진=오디오테크니카)

오디오테크니카는 장시간 플레이하는 액션 게임 특성에 맞게 헤드폰 무게를 경량화 했다. 헤드셋 본체는 머리와 목,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관련기사

제품은 2개 케이블을 기본 제공한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5(PS5), 엑스박스 시리즈 X(Xbox Series X) 등 게임 콘솔 기기와 호환 연결 가능하다. 탈착식 마이크를 제거하면 일상에서 헤드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밀폐형과 오픈형 제품이 각각 12만9천원, 15만9천원이다.

(왼쪽부터) ATH-GL3 ZIN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ATH-GDL3 NAR 오픈형 게이밍 헤드셋 (사진=오디오테크니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