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와 어린이들의 비밀친구 ‘헬로카봇’의 깜짝 협업이 이뤄졌다.
에이핑크가 헬로카봇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헬로카봇 시즌13-젬’의 오프닝송 ‘헬로카봇 비밀친구’를 깜찍한 율동과 함께 열창했다. 이 동영상은 18일 유튜브에 공개됐다.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청순돌’이라 불리는 에이핑크와 ‘나만의 비밀친구’ 카봇의 감성이 서로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상상을 넘는 신선함을 선사한다. 에이핑크 멤버들과 차탄, 카봇들이 마치 한 팀인 듯 춤을 추고, 에이핑크의 상큼한 목소리로 듣는 헬로카봇 오프닝송은 성인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간다. 영상은 에이핑크와 차탄, 바둑이, 엉토킹 등 카봇 친구들의 축제처럼 보인다.
관련기사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2022.02.20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2023.07.11
- [영상] 위스키 주는 MZ 감성 오피스 ‘집무실’ 가보니2022.12.23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2022.07.05
에이핑크 측은 “안무는 우리가 짰다. 앞으로도 에이핑크와 헬로카봇은 서로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프닝송 ‘헬로카봇 비밀친구’를 제작한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오프닝송에 맞춰 춤추는 에이핑크의 포인트 안무는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커버댄스의 성격을 갖고 있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는 에이핑크, 헬로카봇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