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음식물처리기 홈쇼핑 론칭

일시불·제휴카드 할인…에어서큘레이터·멀티쿠커 등 혜택

홈&모바일입력 :2023/07/18 22:40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NS홈쇼핑과 CJ온스타일 채널에서 음식물처리기 홈쇼핑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NS홈쇼핑에서 오는 19일 오전 8시 25분, CJ온스타일 채널에서 2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을 진행한다. SK스토아는 27일 예정이다.

쿠쿠전자는 소비자 판매가 99만원의 해당 제품을 방송 중 구매 시 약 10만원 할인된 89만9천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일시불 결제 시 6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제휴 카드로 결제할 경우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NS홈쇼핑에서 구매할 경우 쿠쿠홈시스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에서도 동일한 조건으로 판매를 진행하며 사은품으로는 '멀티 쿠커 스피드팟'을 증정한다.

쿠쿠전자 음식물처리기 (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 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은 음식물 쓰레기 발효·분해의 핵심인 미생물 관리 기술력으로 받은 특허 6개를 적용했다. 음식물처리기 바닥에 장착된 스마트 수분 센서와 미생물 관리 알고리즘으로 미생물 양육·관리에 필수 조건인 습도를 알맞게 조절한다. 사용자가 쓰레기를 넣기만 하면 별다른 작업이나 조작할 필요없이 처리가 끝난다.

이런 알고리즘은 전력 사용량을 줄여 기존 모델 대비 월 전기 요금을 최대 69% 절감한다. 2일 1회 투입 기준으로 300g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데 1일 60원 수준인 월 1천800원이 부과된다.

관련기사

또한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 발생하는 악취를 4단계 하이브리드 탈취 시스템으로 99% 이상 차단한다. 마이크로 오가닉칩이 음식물 쓰레기 냄새를 일부 흡착하며 2차 배기필터로 입자가 큰 분진, 수증기 등을 제거한다. 쿠쿠 자동 먼지 클리닝 시스템이 적용된 배기필터는 분진과 먼지로부터 필터가 막혀 악취·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이후 UV-C LED로 공기 중에 흩어져 있는 냄새를 탈취한다. 마지막으로 복합 활성탄 탈취 필터로 옅은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악취가 밖으로 새어 나오지 않는다. 또한 이지 필터 교체 시스템을 적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