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효과"…교원웰스, 신규 광고 캠페인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홍보·마케팅 확대해 브랜드 가치 제고할 것"

홈&모바일입력 :2023/07/18 13:33    수정: 2023/07/18 14:00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웰스가 전속 모델 이찬원과 함께 진행한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원웰스는 지난 4월 5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편을 처음 공개했다. 영상은 정수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뒀다.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교원웰스 측은 설명했다. 교원웰스가 지난 6월 1일 추가로 공개한 기부 캠페인 영상 '마음써-프라이즈'도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었다.

교원웰스, 이찬원 참여 2023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영상 이미지 (사진=교원웰스)

교원웰스는 지난 6월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기 제품 3종에 이찬원 팬덤 공식 색인 로즈골드를 적용한 '이찬원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교원웰스 관계자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고 모델 이찬원과 함께 교원웰스의 건강 가전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웰스는 지난 3월 미스터트롯에서 대세 트롯돌로 떠오른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