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엘케이벤쳐스, 대표 이호익)이 다음 달 18일까지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생네컷과 틱톡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토트넘의 프리시즌 투어 일정에 맞춰 진행되는 틱톡의 토트넘틱톡챌린지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 틱톡 계정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 중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EPL 구단 계정 중 최초로 3천만 명 팔로워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를 위해 손흥민 선수를 필두로 케인, 히살리송, 스킵까지 4명의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선수들의 개별 모습도 소장할 수 있는 디자인의 '토트넘X틱톡 위드포카 프레임'이 출시됐다. 손흥민 선수는 대표 골 세레머니 인 '찰칵 포즈'를 선보였으며 다른 선수들 역시 개성 넘치는 인생네컷 포즈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는 '틱톡X토트넘 위드포카' 프레임을 촬영한 후 인증샷 또는 영상과 필수 해시태그(#토트넘인생네컷챌린지, #토트넘틱톡챌린지)를 포함하여 틱톡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토트넘 영국 직관의 기회 및 선수들의 싸인 유니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2023.07.11
- [지디의 타임캡슐] "인생네컷, 유행 넘어 '올라인' 플랫폼 될 것"2023.06.14
- 인생네컷, 디지털 배경 시스템 적용한 신촌 매장 오픈2023.06.22
- 인생네컷, 하이브 빅히트·쏘스뮤직과 '인생네컷 오디션' 개최2023.05.31
해당 프레임은 이벤트가 끝난 이후에도 8월 31일까지 국내 인생네컷 매장과 앱은 물론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대만, 중국, 영국, 뉴질랜드까지 총 8개 국가의 인생네컷 매장에서도 공개된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인생네컷은 '글로벌 포토 라이프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고 전하며 "선수들의 매력을 담은 위드포카 프레임 출시는 물론 '토트넘 인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