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 진행

품질,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등 우수한 브랜드 큐레이션

유통입력 :2023/07/10 10:56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주목할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을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그재그 내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품질과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등이 우수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고감도 콘텐츠로 선보인다.

기획전에는 ▲데님 전문 브랜드 ‘판도라핏(PANDORAFIT)’ ▲디자이너 여성화 브랜드 ‘마크모크(MACMOC)’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에크릿(Écrit)’ ▲패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 ▲컨템포러리 우먼스 브랜드 ‘아노에틱(ANOETIC)’ 등 총 5개 브랜드를 선정해 다양한 스타일과 취향을 제안한다.

지그재그

지그재그는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이고, 지그재그만의 시각을 담은 브랜드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실제 착용 후기를 통해 소재, 무게, 무드, 사이즈 등 주력 상품의 특징도 상세히 설명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기획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재발견한 브랜드를 즐겨찾기 후 브랜드 이름과 마음에 드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1개의 상품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내 뜨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들은 새로운 브랜드를 접하면서 지그재그의 큐레이션 역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대표적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