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서비스 2주년 기념 한정판 하나카드 선보여

7월 31일까지 발급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23/06/29 17:09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하나카드(대표 이호성)와 제휴해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2주년 기념 한정판 신용카드 2종 및 체크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발급 가능하며, '오딘'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혜택 및 새로운 즐거움 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됐다. 카드 디자인은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소서리스’, '오딘'의 첫 번째 월드인 ‘미드가르드’ 등으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한정판 디자인의 카드를 발급받는 이용자들에게 ‘오딘’ 인게임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한정판 카드를 발급받는 이용자들에게는 ‘펫 선택 상자(30일) 1개’ 또는 ‘유일 등급의 장신구 선택 패키지 3개’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_하나카드 제휴.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딘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정판 에디션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