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 온·오프라인 동시 시작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7월 1일까지 진행

유통입력 :2023/06/22 09:50

무신사가 7월 1일까지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여름 블프)는 2천여 개 브랜드와 함께 22만 개 이상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다.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리고 할인은 강화했다. 특정 패션 카테고리에 특화한 무신사의 전문관 서비스 ▲플레이어(스포츠) ▲아울렛 ▲뷰티 ▲부티크(럭셔리) ▲키즈 ▲골프 등도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에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먼저, 무진장에서는 여름 블프 한정으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공개한다. 세트, 1+1 구성 등 이번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매일 자정·오전 10시·오후 2시·오후 6시마다 선착순 특가를 운영해 한정 수량의 인기 상품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인다.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이미지

매일 저녁 8시에는 ‘무신사 라이브’가 진행된다. 방송 중 1시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제공하는 라이브 특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레일즈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반스 ▲예일 ▲코드그라피 등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10곳을 무신사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색적인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12시에는 인기 한정판 스니커즈를 1천원에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무진장 타자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 무신사 스토어 쿠폰팩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온라인 행사와 동시에 패션 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무진장 오프라인 팝업 도 열린다. 500여 평 규모의 공간을 대형마켓을 컨셉으로 꾸며 오프라인 특가 상품을 현장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스 ▲사운즈라이프 ▲살로몬 스포츠스타일 아▲디다스 등 48개 인기 브랜드와 럭셔리 전문관 ‘무신사 부티크’ 상품존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식음료 부스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진장 여름 블프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동시에 패션 축제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라며, “시그니처 아이템, 오프라인 특가 등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혜택과 함께 많은 브랜드를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