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플레이어-푸마, 여성 아마추어 풋살 대회 개최

7월 1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더플레이어 풋살 퀸즈컵 대회 열어

인터넷입력 :2023/06/12 10:26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함께 여성 아마추어 풋살 활성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플레이어는 7월 16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에스빌드 풋살파크에서 더플레이어 풋살 퀸즈컵 대회를 개최한다. 24개 여성 아마추어 풋살팀을 모집하고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신사 플레이어와 푸마는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을 목표로 지난해 10월 파트너십을 맺고 아마추어 풋살 대회를 공동 개최한 바 있다. 두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여성 스포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여성 아마추어 풋살 대회로 진행한다.

무신사 플레이어, 푸마와 여성 아마추어 풋살 대회 개최

대회에 앞서 6월 12일부터 19일까지 더플레이어 풋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팀을 모집한다. 최대 8명 여성 아마추어 선수로 구성된 풋살팀이 모집 대상이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 지원팀 가운데 심사를 거쳐 24개 팀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무신사 플레이어는 총 500만원 규모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2위, 3위팀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상금을 시상한다. 대회 MVP·포토 인플루언서를 선발해 각각 25만원을 지급하고, 패자부활전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40만원 상당 무신사 플레이어 바우처를 증정한다. 푸마는 시상자들에게 대표적인 축구화 라인인 퓨쳐와 울트라 등 다양한 부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순위와 관계없이 참가자 전원에게 푸마X플레이어 유니폼, 푸마 튜브 삭스, 푸마 스포츠 짐색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행사는 관람객과 참가 선수를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풋살 챌린지, 포토존 인증샷 등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열고 참여자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무신사 플레이어 관계자는 “최근 여성 고객의 축구용품과 의류 구매가 늘어나는 등 여성 풋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더플레이어 풋살 퀸즈컵 참가 신청 방법 등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플레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