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첫 빌트인 정수기 출시…끓인 물 기능 탑재

인체 감지 센서로 야간 시인성 높여

홈&모바일입력 :2023/06/09 15:49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를 브랜드 최초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쿠쿠홈시스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는 반무광 메탈 소재에 루미 화이트와 루미 다크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출수구 높이는 약 30cm이며 180도 좌우 회전이 가능하다. 정수기 본체는 싱크대 하부에 수납했다. 설치 시 상판 타공 지름은 25mm다.

신제품은 100도 온수를 바로 출수한다. 터치형 디스플레이로 40도에서 100도까지 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조그다이얼은 3가지 출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하나의 파우셋에서 음용수와 살균수를 출수한다.

쿠쿠홈시스 STEAM 100 빌트인 정수기 (사진=쿠쿠홈시스)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오염되기 쉬운 코크는 하루에 한 번 스팀 살균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물이 지나가는 모든 내부 관로는 자동 설정으로 5일에 한 번씩 전기 분해 살균을 진행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 유로 비움 기능으로 4시간마다 관로에 남아있는 물을 배출한다. 셀프 교체가 가능한 2단계 필터 시스템은 중금속 7종과 유기 화학물질, 미립자, 대장균 등을 제거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레이다 센서로 인체를 감지한 후 웰컴 라이트를 비춰 야간 시인성을 높였다. 이용 빈도가 낮은 외출 시간이나 취침 시에는 절전모드로 자동 전환한다. 또한 어린이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전체·일부 잠금 기능을 탑재했다. 자동 알림 기능 설정으로 살균 모듈과 필터 교체 시기를 체크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심플한 디자인과 정돈된 컬러의 미니멀리즘 인테리어에 부합하는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를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생활 속에서 유용한 기능과 쿠쿠홈시스의 수준 높은 자동 살균 기술력을 통해 매일 안전하고 맛있는 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