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코튼시드, 사직구장서 NFT 역조공 실시

13·14일 현장에서 QR코드 삽입 부채 무료 증정

컴퓨팅입력 :2023/06/08 15:37

롯데정보통신은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코튼시드와 롯데자이언츠가 협업해 NFT 역조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튼시드는 롯데정보통신이 올 초 베타 오픈으로 선보인 NFT 통합 서비스 플랫폼이다. 기업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형 NFT프로젝트 기획, 제작, 발행, 마케팅까지 전반의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NFT는 자이언츠의 수집형 NFT프로젝트 ON-E NFT(총 6차)의 3번째 컬렉션으로 윈지(WIN-G)시리즈를 맞이해 구단에서 신규 발표한 캐릭터 윈지를 바탕으로 제작된다.

코튼시드 NFT 역조공 이벤트 역조공 이벤트(이미지=롯데정보통신)

해당 NFT에는 윈지의 귀여운 얼굴과 빠르고 역동적인 움직임이 깃든 애니메이션 영상을 담을 예정이다.

코튼시드는 13일과 14일 사직구장을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는 관객에게 현장에서 QR코드가 삽입된 부채를 무료로 증정한다. 부채를 수령한 뒤 부채 내 QR을 스캔하면 간편하게 NFT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경품 당첨자는 경기 중 추첨을 통해 7회 말 전광판에 발표되며 경품은 경품수령처에서 즉시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역조공 이벤트 경품은 에어팟 맥스와 다이슨 에어랩으로 올해 5월 선수단에게 선물한 제품을 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3차 NFT 윈지를 포함하여 나머지 3차 수의 NFT를 수집한 팬들에게는 자이언츠가 준비한 선물도 제공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