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모은 할인전 ‘펫페어’를 15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딩동펫, ANF, 시저, 건강백서, 달리무리 등 총 80여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 펫페어에 없었던 아메리칸솔루션, 힐스, 아르르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67% 한정특가가 적용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쿠팡, 시원한 여름 리빙용품 가득 썸머 리빙페어 진행2023.06.07
- 쿠팡로지스틱스, 민노총 간부 3명 형사고소..."가짜뉴스 유포"2023.06.05
- 쿠팡, 매달 인기 가전·디지털 제품 할인 행사2023.06.05
- 쿠팡 "합리적 소비 추세에 ‘반품마켓’ 인기”2023.06.02
고객들의 쇼핑을 돕기 위해 네 가지 테마관을 마련했다. '핫 썸머 대비하기 반갑개 맞이할고양'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용 쿨매트, 물놀이용품, 여름패션용품 등을 판매한다. '커밍 쑨~ 썸머! 산책은 계속돼야 한다!' 관에서는 산책스프레이, 해충관리, 물병, 샴푸, 장마철 대비 장화/비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더운 여름 미리미리 펫보양식' 관은 간식/영양제, '쇼핑 PICK! 놓치면 아쉬운 리뷰템' 관은 고객 평점이 높은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펫페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